봉사 & 토론 동아리 H.A.R.U (Have A Reliable Unit)는 ‘더디가도 사람생각’ 이라는 모토 아래 사람을 이해하며 그들을 사랑할 수 있는 정신을 키우고 훌륭한 의료인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이 모여서 만든 동아리입니다.
간호관련 영상 감상을 통해 의료인으로서의 비판의식을 기르고,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서 헌신과 봉사정신을 함양하여 훌륭한 의료인으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MF(Christian Medical fellowship)는의료사회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주되심을 인정하는 의료인과 예비의료인으로 구성된, 복음적인 초교파적 신앙운동체 인 기독교 동아리 입니다.
W·H·C (Woosuk Holistic Care)
W·H·C (Woosuk Holistic Care)은 정신적, 신체적, 사회적, 영적인 전인간호를 목적으로 하는 봉사 동아리로, 간호 관련 토의 및 토론 활동과 주기적인 요양병원 봉사 활동을 통해 전문 지식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켜 전인간호의 실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호의 다양한 진로 조사와 선후배의 포트폴리오 공유를 통해 체계적인 미래를 준비하여, 간호 전문인으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W·O·W는 Way Of Well-being의 약어로 복지와 안녕을 위한 길이라는 의미를 지니며, 여러 활동을 통해 보건 정신을 함양함과 동시에 간호인으로서의 성장을 돕는 동아리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완주군 정신건강증진센터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보건활동과 봉사활동, 여러 자살예방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포스터/카드뉴스 제작, 신문 스크랩 등 다양한 시사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전반에 대한 인식 확대를 도모합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가고 싶은 간호학과 학생들이 모여 2023년도에 창단한 아마추어 체임버 오케스트라입니다. 협주를 통해 서로 함께 조화를 이루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클래식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학우들이 함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