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학과장인사말

문서 위치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군사안보학과는 군사전문지식 및 리더십을 갖춘 장교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학과에서는 문무를 겸비한 정예 엘리트 장교 양성을 위해 2005년부터 국방부와 특약을 맺어 지속적으로 군 장교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 재학 중 군사학 전공 및 희망학과 복수 전공으로 졸업시 2개의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선택과 안정된 미래를 열어 주기 위해 폭넓은 교육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희망자는 군장학생으로 선발토록 지도하여 군장학금 지급 및 대학의 장학제도 혜택을 부여하고, 졸업과 동시에 정예 엘리트 장교로 임관토록 하겠습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는 4년간 학비면제와 입학생 전원 장교임관이 가능하도록 자타가 공인하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입학생 전원 군 장학생 신분획득과 졸업 후 희망하는 육군, 해군(해병대), 공군장교로 임관, 군무원 진출이 가능하도록 수준 높은 학사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는 정예장교로서 요구되는 지적능력을 배양시키고, 미래 첨단 과학군을 이끌어 갈 전문화 및 다양성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에 입학을 하면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인간존중의 리더십과 군인으로서 기본자질 함양하는 데 목표를 두고 리더십 교육, 체육단련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차 장교로서 임무수행에 필요한 군사지식과 기술습득을 위한 군사교육을 지속함과 동시에 학년별로 일정기간 군사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 학생들의 최대 목표는 초급장교 임관은 기본이며 군과 국가에 헌신하는 최정예 군사엘리트 장교, 군사안보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군과 국가에 헌신하는 인재양성의 요람인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를 방문해 주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최정예 엘리트 장교 양성의 요람!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에서 꿈과 비전을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 학과장

리뷰 네비게이션

꿈과 뜻을 찾아주는 우석대학교 군사안보학과